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소식

Welcome to CheonBokGung Church
  >  소식  >  천복궁교회 소식
천복궁교회 소식

효정 금요 새식구 말씀학교 수료

카테고리597303 글쓴이관리자 조회1164 날짜2018-01-05

 교회의 희망은 새식구들로 인해 더해갑니다.
 본부교구 천복궁교회에서는 매주 금요일 오후4시부터 새식구를 위한 말씀강좌를 진행해 왔습니다. 주로 서부지역교회(김환섭교회장)중심으로 진행해왔고 새식구들 약 70여명이 참석해 왔으며 천복교육센터와 양육사역자들이 함께 진행을 도왔습니다.
 2017년 하반기에는 VIP공과, 원리, 신앙10주 중심으로 3개반의 수준별 교육이 이루어졌습니다. VIP공과와 원리 전편은 박옥자 센터소장과 양육사역자, 신앙10주 교육은 한경희, 이옥주 양육사역자가, 원리후편 및 특강은 홍영아 양육부장과 김환섭 교회장이 맡아 해 주었습니다.
그리고 새식구님 환영과 안내는 서부지역 이흔순, 명순, 경순 자매가 적극적으로 활동하였습니다.
지난  천력 11월 12일(2017.12.29.금)에는 하반기 교육과정 수료를 하였으며 김환섭 교회장은 ‘한반도와 재림’이라는 주제말씀으로 더욱 은혜를 주었습니다.

새식구들이 매주 이 교육에 참여하면서 어두웠던 표정은 밝게, 욕심부리던 마음은 남을 이해하고 배려하는 마음으로, 그리고 단순 방문했던 동기는 이제는 적극적으로 말씀이 그리워 찾아오는 모습으로 달라져 가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새식구들은 교육에 참여하면서 이구동성으로 이런 소감을 말했습니다.
“다른 기독교에서는 이런 원리를 들어보지 못했다. 밖에서 듣던 것과는 너무 달라서 감동받았다. 이제는 말씀이 그리워서 교회에 찾아온다. 문선명 총재님이 위대한 분이시구나, 이런 큰 일을 하셨다니...! ”
새식구들로부터 원리와 말씀교육의 효과를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참부모님께서 늘 강조하셨던 원리교육의 중요성을 실감하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슬라이드2.JPG

슬라이드3.JPG

슬라이드4.JPG

슬라이드5.JPG

슬라이드6.JPG

슬라이드7.JPG

슬라이드8.JPG